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사]2024년 동계 방학 학사 안내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216

24학년도 동계 방학 학사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강의평가 : 12/2(월) ~ 12/20(금)

- 평가방법 : 홈페이지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강의평가

- 한 번 입력된 내용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 더 나은 강의환경을 위하여 강의평가를 꼭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성적확인 : 12/26(목) 오후 3시 이후 확인 가능

- 확인방법 : 홈페이지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전체이수현황조회

- 성적이 미 입력된 강좌는 확인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성적이의신청 :12/26(목) ~ 12/30(월)

-방법 : 홈페이지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성적이의신청

* 22-1학기부터 이의신청 방법 변경(기존 : 양식 작성 후 담당 교수에게 메일 제출 →변경 : 인트라넷으로 신청)


4. 24-2 외국어 및 종합시험 : 1/6(월)


5. 25-1 복학, 재입학 신청 : ~ 1/24(금)

- 방법 : 복학원/재입학원 작성(첨부 1, 2) → 주임교수 상담 → 제출

1) 복학원 제출 : 방문(복음관 3층 대학원 교학팀) 또는 메일(grad@bible.ac.kr)

2) 재입학원 제출 : 방문(복음관3층 대학원교학팀)

* 재입학은 상담 전 교학팀 방문하여 성적증명서 출력 후 상담 진행

* 대학원별 주임교수


대학원

교수

전화번호

연구실

일반(신학과), 신학

안창선

02-950-5490

복음관 510호

일반(간호학과)

고미숙

02-950-5552

일립관 410호

사회복지

안정선

02-950-5514

일립관 706호

교육(보육)

강정원

02-950-5420

일립관 703호



6. 25-1 휴학 신청 : 1/22(수) ~ 24(금) 첨부3 확인

* 각 대학원 주임교수님과 개별적으로 상담시간 약속 후 방문

- 방법

1) 신대원 : 휴학원 작성 -> 학년별지도교수 상담 -> 주임교수 상담 -> 도서관 경유 -> 대학원 교학팀 제출

2) 신대원을 제외한 모든 대학원 : 휴학원 작성 -> 주임교수 상담 -> 도서관 경유 -> 대학원 교학팀 제출

* 신대원 학년별 지도교수


학년

교수

전화번호

연구실

1

박태수

02-950-5496/5507

복음관 501호

2

안창선

02-950-5490

복음관 510호

3

김웅기

02-950-5527

일립관 705호


* 유의사항

1) 개강일(3/10)이후 휴학원 제출시(개강일 포함) :

- 대학원 규정 제87조에 의거, 모든 교내,외 장학이 취소됨

- 대학원 규정 제22조에 의거, 해당 납입금을 납부해야함

*휴학원서 접수일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대학원규정 제22조)

1) 학기개시일부터 30일까지 : 등록금의 5/6 해당액

2) 학기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날부터 60일까지 : 등록금의 2/3 해당액

3) 학기 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날부터 90일까지 : 등록금의 1/2 해당액

4) 학기 개시일에서 90일이 지난 날 이후 : 반환하지 아니함

* 환불규정과 같이 등록금을 미납한 경우 등록금을 납부해야 함(등록금 납부 기준)

1) 학기개시일부터 30일까지 : 등록금의 1/6 해당액

2) 학기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날부터 60일까지 : 등록금의 1/3 해당액

3) 학기 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날부터 90일까지 : 등록금의 1/2 해당액

4) 학기 개시일에서 90일이 지난 날 이후 : 전액납부



7. 수강신청(재학, 복학, 재입학생) : 2/4(화) ~ 2/6(목)

- 방법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수강신청

* 개설교과 및 강의계획서 확인 : 1/29(수)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강좌 및 강의계획서 조회

* 아이디, 패스워드 기억나지 않는 경우 : 02-950-5478(전산지원팀) 문의



8. 24 전기 학위수여식 : 2/18(화)



9. 등록기간(학자금대출 실행) : 2/17(월) ~ 2/21(금)

- 1학기 고지서 확인 : 2/11(화) ~

- 인트라넷에서 고지서 출력 후 해당 은행 납부

- 납부 방법 : 등록금 납부 안내 바로가기

- 학자금 대출 문의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10. 개강 : 3/10(월)(1학기 학사 운영은 추후 안내 예정)



2024.12.2.

대학원 교학처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