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3 하계 방학 학사 안내
- 작성자정은상
- 작성일자
- 조회1,034
23학년도 하계방학 학사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강의평가 : 6/19(월) ~ 30(금)
- 평가방법 : 홈페이지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강의평가
- 한 번 입력된 내용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 더 나은 강의환경을 위하여 강의평가를 꼭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성적확인 : 7/4(화) 오후 3시 이후 확인 가능
- 확인방법 : 홈페이지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전체이수현황조회
- 성적이 미 입력된 강좌는 확인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성적이의신청 : 7/5(수) ~ 7/9(일)
- 방법 : 홈페이지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성적이의신청
* 22-1학기부터 이의신청 방법 변경(기존 : 양식 작성 후 담당 교수에게 메일 제출 → 변경 : 인트라넷으로 신청)
4. 23-1 외국어 및 종합시험 : 7/10(월)
5. 23-2 복학, 재입학 신청 : ~ 7/21(금)
- 방법 : 복학원/재입학원 작성(첨부 1, 2) → 주임교수 상담 → 제출
1) 복학원 제출 : 방문(복음관 3층 대학원 교학팀) 또는 메일(grad@bible.ac.kr)
2) 재입학원 제출 : 방문(복음관3층 대학원교학팀)
* 재입학은 상담 전 교학팀 방문하여 성적증명서 출력 후 상담 진행
* 대학원별 주임교수
대학원 | 교수 | 전화번호 | 연구실 |
일반(신학과), 신학 | 조현진 | 02-950-5432 | 일립관 704호 |
일반(간호학과) | 장인순 | 02-950-5485 | 일립관 415호 |
사회복지 | 김성호 | 02-950-5556 | 일립관 707호 |
보육 | 강정원 | 02-950-5420 | 일립관 703호 |
6. 23-2 휴학 신청 : 7/19(수) ~ 21(금) 첨부3 확인
* 각 대학원 주임교수님과 개별적으로 상담시간 약속 후 방문
- 방법
1) 신대원 : 휴학원 작성 -> 학년별지도교수 상담 -> 주임교수 상담 -> 도서관 경유 -> 대학원 교학팀 제출
2) 신대원을 제외한 모든 대학원 : 휴학원 작성 -> 주임교수 상담 -> 도서관 경유 -> 대학원 교학팀 제출
* 신대원 학년별 지도교수
학년 | 교수 | 전화번호 | 연구실 |
1 | 안창선 | 02-950-5490 | 복음관 510호 |
2 | 조현진 | 02-950-5432 | 일립관 704호 |
3 | 박태수 | 02-950-5496/5507 | 복음관 501호 |
* 유의사항
1) 개강일(8/28) 이후 휴학원 제출시 :
- 대학원 규정 제87조에 의거, 모든 교내,외 장학이 취소됨
- 대학원 규정 제22조에 의거, 해당 납입금을 납부해야함
* 휴학원서 접수일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대학원규정 제22조)
1) 학기개시일부터 30일까지 : 등록금의 5/6 해당액
2) 학기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날부터 60일까지 : 등록금의 2/3 해당액
3) 학기 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날부터 90일까지 : 등록금의 1/2 해당액
4) 학기 개시일에서 90일이 지난 날 이후 : 반환하지 아니함
7. 후기 졸업자 학위증 발급 : 8/4(금)
8. 수강신청(재학, 복학, 재입학생) : 8/8(화) ~ 11(금)
- 방법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수강신청
* 개설교과 및 강의계획서 확인 : 8/1(화)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강좌 및 강의계획서 조회
* 아이디, 패스워드 기억나지 않는 경우 : 02-950-5478(전산지원팀) 문의
9. 밀알훈련 : 8/16(수) ~ 18(금)
* 자세한 사항은 추후 안내 예정(문의 : 02-950-5446 일립교육과)
10. 등록기간(학자금대출 실행) : 8/21(월) ~ 8/25(금)
- 2학기 고지서 확인 : 8/7(월) ~
- 인트라넷에서 고지서 출력 후 해당 은행 납부
- 납부 방법 : 등록금 납부 안내 바로가기 클릭
- 학자금 대출 문의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11. 개강 : 8/28(월)
2023.06.07
대학원 교학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