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23-1학기 근로장학생 선발안내(신청 2/7 ~ 16)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310

2023-1학기 대학원 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자 합니다


1. 지원자격(공통)

 - 대학원 재학생으로 한 학기 이상 근로 가능자

 - 문서 활용 가능자 우대(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2. 근로모집 내용

근로지수요
인원
근로내용근무시간
자격요건근로지
위치
대외
협력팀
11. 기부자 관리(유선,서신발송 등) 보조
2. 기타 행정업무 보조
학기중 : 09시~17시
방학중 : 09시~17시
1. 친절하고 긍정적인 학생
2. 전화상담에 어려움이 없는 학생
(전화상담 아르바이트 경험자 우대)
3. 컴퓨터 활용능력(한글, Excel, PPT 등)을 갖춘 학생
4. 국가장학금 수혜 경험자 우대
복음관
1층
대외
협력팀
시설
관리팀
31. 교내시설 청소
2. 시설정비 보조작업/ 사무
   학기중 7시-9시신체건강한자밀알관
지하1층
시설
관리팀
한국어
교육센터
11. 일반 행정업무 보조
2. 평가 자료 준비
3. 학생민원업무처리
4. 기타 업무
학기중 : 평일 08:30 ~ 17:00
방학중 : 평일 08:30 ~ 17:00
1. 한글, Excel, 워드 활용 가능자
2. 성실하고 꼼꼼하고 예의며, 인내심이 있는 자
3. 학과무관, 1년이상 근무 가능 자
모리아관 1층
한국어
교육센터
사무
관리팀
11. 일반 행정업무 보조
2. 학교민원업무처리
(전화 및 방문 응대 등)
3. 환경정리 및 기타 업무
학기중 : 평일 09시~17시
방학중 : 평일 09시~17시
1. 성실하고 예의 바른 자
2. 한글 및 Excel 활용 우수자
3. 1년 근무가능자
4. 채용 후 바로 근무가능자
모리아관 2층
사무
관리팀
북카페1북카페 교재 판매 및 관리학기중 : 08:30 ~ 19:00
방학중 : 09:00 ~ 17:00
1. 문서작성 가능자(엑셀. 한글)
2. 학교 근처 거주자 우대
밀알관
1층
북카페
도서관11. 도서관 청소
2. 도서 정리(반납함, 서가)
3. 행정업무 보조(도서 라벨)
4. 열람업무 보조(대출 및 반납)
학기중 : 08:30 ~ 23:00
방학중 : 09:00 ~ 17:00
1. 문서작성 가능자(엑셀. 한글)
2. 학교 근처 거주자 우대
밀알관
3층
도서관
지역
사회
임팩트
센터
11. 일반 행정업무 보조
2. 전화 및 방문문의 응대, 법인카드 관리 등
학기중 : 평일 09시 ~ 17:00(요일 및 시간 조정 가능)                      
방학중 : 평일 09시 ~ 17:00시(요일 및 시간 조정 가능)
1. 성실하고 예의 바른 자
2. 한글 및 Excel 활용 우수자
3. 전화 및 방문자 응대에 어려움이 없는 자
일립관 6층 NSLB교육 지원단


3. 근로기간(부서와 시간  및 기간 조율 가능)

 -  2023. 3. 6 ~ 2023. 8. 25(1학기 내)


 * 예산사정에 따라 조기종료 또는 기간연장 될 수 있음 / * 중도하차 시 다음 학기 참여 제한


4. 장학금액

 - 시간당  10,000원(월 50만원 내외)


5. 모집 절차 

 - 신청기간 : 2/7(화) ~ 16(목)

 - 신청방법 : 지원서(첨부파일1) 작성 -> 이메일(grad@bible.ac.kr) 제출

 - 면접 : 2/17(금)~22(수)  서류 합격자 기간 내 개별 면접 진행 

 - 선정결과 발표 : 2/27(월) 오후 2시 개별 문자 안내

 - 근로 시작일 : 3/6(월)


 문의 : 02)950-5464 대학원교학처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