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1 동계방학 학사 안내
- 작성자정은상
- 작성일자
- 조회989
21학년도 동계방학 학사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강의평가 : 12/13(월) ~ 31(금)
- 평가방법 : 홈페이지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강의평가
- 한 번 입력된 내용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 강의평가 미실시시 성적 확인 불가. 기간 내 강의평가를 꼭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2021-2학기 LMS 강의 수강 가능 일자 추후 공지
2. 성적확인 : 12/29(수) 오후 3시 이후 확인 가능
- 확인방법 : 홈페이지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전체이수현황조회
- 성적이 미 입력된 강좌는 확인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강의평가 미실시시 성적 확인 불가
3. 성적이의신청 : 12/29(수) ~ 1/2(일)
- 방법 : 성적이의신청서(첨부1)를 다운 받아 담당교수에게 메일로 이의 신청
* 담당교수 메일은 강의계획서로 확인
4. 22-1 복학, 재입학 신청 : ~ 1/28(금)
- 방법 : 복학원/재입학원 작성(첨부 2, 3) → 주임교수 상담 → 제출
1) 복학원 제출 : 방문(복음관 3층 대학원 교학팀) 또는 메일(grad@bible.ac.kr)
2) 재입학원 제출 : 방문(복음관3층 대학원교학팀)
* 재입학은 상담 전 교학팀 방문하여 성적증명서 출력 후 상담 진행
* 대학원별 주임교수
대학원 | 교수 | 전화번호 | 연구실 |
일반(신학과), 신학 | 박태수(교학처장) | 02-950-5496/5507 | 복음관 501호 |
일반(간호학과) | 안현미 | 02-950-5530 | 일립관 406호 |
사회복지 | 배진형 | 02-950-5461 | 일립관 711호 |
보육 | 조혜경 | 02-950-5442 | 일립관 716호 |
5. 22-1 휴학 신청 : 1/24(월) ~ 26(수) 첨부 4 확인
- 방법
1) 신대원 : 휴학원 작성 -> 학년별지도교수 상담 -> 주임교수 상담 -> 도서관 경유 -> 대학원 교학팀 제출
2) 신대원을 제외한 모든 대학원 : 휴학원 작성 -> 주임교수 상담 -> 도서관 경유 -> 대학원 교학팀 제출
* 각 대학원 주임교수님과 개별적으로 상담시간 약속 후 방문
* 신대원 학년별 지도교수
학년 | 교수 | 전화번호 | 연구실 |
1 | 박태수 | 02-950-5496/5507 | 복음관 501호 |
2 | 박성환 | 02-950-5505 | 복음관 508호 |
3 | 김웅기 | 02-950-5527 | 일립관 705호 |
* 유의사항
1) 개강일(3/7) 이후 휴학원 제출시 :
- 대학원 규정 제87조에 의거, 모든 교내,외 장학이 취소됨
- 대학원 규정 제22조에 의거, 해당 납입금을 납부해야함
* 휴학원서 접수일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대학원규정 제22조)
1) 학기개시일부터 30일까지 : 등록금의 5/6 해당액
2) 학기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날부터 60일까지 : 등록금의 2/3 해당액
3) 학기 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날부터 90일까지 : 등록금의 1/2 해당액
4) 학기 개시일에서 90일이 지난 날 이후 : 반환하지 아니함
6. 수강신청(재학, 복학, 재입학생) : 1/25(화) ~ 27(목)
- 방법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수강신청
* 개설교과 및 강의계획서 확인 : 1/19(수) / 인트라넷 → 성적관리 → 강좌 및 강의계획서 조회
* 아이디, 패스워드 기억나지 않는 경우 : 02-950-5468(전산지원팀) 문의
7. 종합 및 외국어시험 신청 : 3월 이후 학기 중
- 자세한 신청 및 안내사항 추후 공지
- 22학년도부터 외국어, 종합시험 시기를 방학 중으로 변경(방학 2~3주차에 실시 예정)
8. 등록기간(학자금대출 실행) : 2/21(월) ~ 25(금)
- 고지서 확인 : 2/7(월) ~
- 인트라넷에서 고지서 출력 후 해당 은행 납부
- 학자금 대출 문의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9. 개강 : 3/7(월)(1학기 학사 운영은 추후 안내 예정)
2021.12.21
대학원 교학처